본문 바로가기

Books

바이럴 루프



바이럴루프(VIRAL LOOP):터퍼웨이, 핫메일, 이베이, 페이스북은 어떻게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들었는가!

저자
아담 페넨버그 지음
출판사
틔움출판 | 2010-12-10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소셜 네트워크를 기업 성장에 어떻게 접목시킬 것인가?최초의 소비...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현대는 사람과 사람이 이어지지 않으면 살아갈 수 없는 시대이다.

그렇기에 대부분의 사람들의 스마트폰 안에는 1가지 이상의 SNS 앱이 있을 것이다.

처음 소비자를 이끌어나갔던 시대부터 오늘날까지 어떻게 소비자들이 기업에 영향을 미치게 되는지 보여주고 있는 책이다.

지루하지도 않고, 흥미진진하게 읽어 나간 책인 것 같다.



'Book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카바의 선물  (0) 2013.12.21
목자와 양  (0) 2013.12.21
20대, 나만의 무대를 세워라.  (0) 2013.12.21
성공하는 한국인의 7가지 습관  (0) 2013.12.14
하나님은 이런 분이십니다  (0) 2013.12.14